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드뉴스] 구글애드센스(GoogleAdsense)와 티스토리 수동연결방법│애드센스 가입대란 편승하기 │with Naver CLOVA

[카드뉴스] 구글애드센스(GoogleAdsense)와 티스토리 수동연결방법│애드센스 가입대란 편승하기 │with Naver CLOVA

 

[실습영상]

[카드뉴스]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 수동연결

 

구글애드센스 로그인, 광고단위 기준 및 디스플레이 광고 선택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반응형) 선택 
광고형태 선택 
구글애드센스 광고 전 
구글애드센스 광고 후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구글애드센스 가입 및 승인 포스팅에 이어서 구글애드센스와 티스토리를 수동으로 연결하는 동영상과 카드뉴스를 준비하였습니다. 
티스토리는 하나의 아이디로 5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으므로 추가로 티스토리 신규개설을 추천합니다. 이번 동영상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신규 개설된 티스토리로 제목과 이미지만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엄청 쉽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번 애드센스 가입대란은 불황 장기화, 광고시장 위축 그리고 이로 인한 광고단가 하향조정가능성에 따른 채널 볼륨 확대차원에서 선제적으로 구글이 대응하고 있는것은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전적으로 제 뇌피셜임). 
이유야 어찌되었던 이런 분위기에 편승하여 슬기운 애드센스 생활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