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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판매 상품 시장 조사 방법 │요가용품 아마존 베스트 100

아마존 판매 상품 시장 조사 방법 │요가용품 아마존 베스트 100


이번 포스팅은 아마존 판매 상품 시장 조사 방법 중 아마존 베스트 100 활용에 관하여 정리한다. 아마존 판매 카테고리는 국내외에서 핫한 카테고리 중 하나인 요가용품으로 한다.
아마존 뿐만 아니라 네이버, 11번가 등 국내외에서 잘 팔리는 상품을 조사할 때, 베스트 100 상품을 살펴보는 것은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시간의 흐름에 따라 베스트 100 상품의 변화를 관찰하다보면, 소비 트렌드 파악에도 도움이 된다.
이전 포스팅에서 요가복 혹은 레깅스에 관한 국내 소비자 특성과 아마존 고객 구매후기 분석을 시도한 포스팅이 있었다. 같이 읽어보면 참고가 될 듯 하다. 

이어서 보기 클릭 ☞ [카드뉴스] 국내 레깅스 소비자 특성 분석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와 네이버 데이터랩 활용사례

이어서 보기 클릭 ☞ 아마존FBA│요가복│미국 레깅스 소비자 고객평점별 핵심키워드 분석 

아마존 판매상품 시장조사

이번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 ParseHub를 이용하여 아마존 베스트 100 요가용품을 자동수집 및 분석한다. 

아마존 베스트 셀러 100

1. Best Seller
매 시간별로 업데이트되는 상품 카테고리별로 상위 100개 베스트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아마존 신상 베스트 100 

2. Hot New Releases
매 시간별로 업데이트되는 최근 출시된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아마존 핫한 판매상품 베스트 100

3. Movers & Shakers
하루동안 판매순위 변화가 가장 큰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희망 상품 베스트 100 

4. Most Wished for
소비자가 갖고 싶은 상품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상품이 매일 업데이트된다. 

선물 베스트 100

5. Gift Ideas
선물용 상품으로 가장 많이 구매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실습영상] 

Parsehub를 활용한 아마존 요가용품 베스트셀러 100 자동수집 


아마존 베스트 100 상품을 수작업으로 엑셀 파일에 정리하는 우를 범하지는 말자. 앞의 여러 포스팅에서 ParseHub 사용법을 소개한 바 있다. 아직 확인하지 못한 블로거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기 바란다. 

1. parsehub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정
2. parsehub를 활용한 웹페이지 자동넘김
3. parsehub를 활용한 아마존 구매후기 자동수집

ParseHub를 활용하여 웹스크래핑하고 분석해보면, 아마존에서 판매를 계획중인 상품 시장조사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