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스타랩(インスタラボ)에서 소개한 바 있는 2022년 인스타 릴스 브금 BGM 인기 10개 곡 정보를 공유합니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릴스 음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된 곡들은 일본 Z세대(18세-25세)의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조사 대상입니다. 일본 인스타 마케팅 활용 시 참고하기 바랍니다.
A Good Day │히라이 다이(平井 大)
2022년 일본 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인스타 릴스 브금은 히라이 다이(平井 大)의 A Good Day이며. 주로 일상생활, 여행 등의 릴스 영상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히라이 다이는 서프 뮤직(Surf music)을 기반으로 우쿨렐레(Ukulele),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면서 노래하는 뮤지션입니다
Life was a beach │Lena
2022년 일본 Z세대 인스타 릴스 브금 2위는 독일 여성 뮤지션인 Lena의 Life was a beach입니다. 헤어 스타일 등 뷰티 관련 릴스 영상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Spy × Family - Kigeki │l u n a i r e
애니메이션 Spy × Family의 엔딩곡인 호시노 켄(星野源)의 키게키(喜劇)를 오르골로 편곡한 브금입니다. 보컬이 없는 음원이라 캡션 내에서 텍스트의 설명을 넣는 릴스 영상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상품 소개의 귀여움을 연출하거나 정보량이 많은 릴스 영상에서 추천되고 있습니다.
오도리코(踊り子) │ Vaundy
Vaundy의 오도리코(踊り子)는 시티팝 특유의 비트가 특징인 브금이며,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릴스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Sunroof │Nicky Youre, dazy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인 Nicky Youre와 dazy의 Sunroof는 틱톡을 통해 인기가 얻었고, 경쾌한 사운드로 다양한 장르의 릴스 영상에서 브금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Feel Good │Tundra Beats
독일 뮤지션인 Tundra Beats의 Feel Good은 경쾌한 멜로디와 보컬이 없는 심플한 곡으로 하우투(HOW TO) 영상이나 서비스 소개 등 정보 관련 릴스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POP! │ NAYEON
한국의 걸아이돌 트와이스의 멤버인 나연의 솔로 프로젝트로 발매된 POP!은 여성 Z세대를 타깃으로 한 뷰티 관련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3:03 PM │샤로(しゃろう)
샤로(しゃろう)의 3:03 PM, 역시 릴스 영상에서 인기곡인데요. 특히 밝은 분위기의 하우투(HOW TO)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샤로(しゃろう)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 브금을 배포하고 있는 작곡가입이며, 여기 링크를 클릭하면 다양한 브금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Every Second │Mina Okabe
Mina Okabe는 덴마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9위로 선정된 Every Second는 경쾌한 사운드 외에도 매력적인 Mina Okabe의 보컬이 특징인 브금인데요. 멋진 카페 혹은 데이터 스팟 소개 영상이나 패션 관련 소개 등 분위기 있는 릴스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Partner │유카(有華)
유카(有華)는 자연스러운 가창력으로 일본 Z세대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뮤지션입니다. 10위에 선정된 Partner는 럽스타, 혹은 애완동물 릴스 영상에서 많이 활용되는 브금입니다.
출처
이번 포스팅 출처는 위의 링크와 같습니다. 원문이 궁금한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tube summary │ChatGPT │워드클라우드│No Coding (0) | 2023.04.10 |
---|---|
PDF 문서 자동 번역 및 요약 간단 방법│ChatPDF │Bing 검색 (0) | 2023.03.27 |
최신 유행 장난감 완구 찾는법 (feat,라쿠텐과 아마존 재팬) (0) | 2023.01.31 |
일본 고등학생 인기 패션 인스타 인플루언서 5인 │2023년 업데이트│インスタラボ (0) | 2023.01.31 |
2023 화장품 뷰티 인플루언서 일본 10인 │ TikTok │インスタラボ (0) | 2023.01.31 |